B02

마포 [공덕] 함루 본문

review

마포 [공덕] 함루

B02studio 2018. 8. 11. 17:09
금요일 퇴근 후 저녁 먹으러 친구가 일하는 곳으로 다녀왔다.

공덕에있는 히츠마부시 전문점 함루
금요일이라 그런지 조금 늦은시간이였는데도 테이블이 만석이였다.


이름이 참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런뜻이였군
주방장분이 신라호텔 요리사출신이라고 하신다.
기대중


가게 이름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사기들이 한쪽에 진열돼있었다.
판매도 하신다고 들었음
가게 내부가 천장이높고 원목테이블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느낌


주문하면 먼저 자완무시가 나온다.
엄청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음
안에 새우가 들어있을까했지만 없었다.


히츠마부시와 한우큐브스테이크


히츠마부시 먹는방법
식사로는 다시물을 부어 오챠즈께로 먹는게 제일 맛있었고 장어만 와사비올려 먹어도 맛있었다.


소고기 정말 좋아
큐브형태로 잘려있어 보기도 좋고 먹기도좋음
무엇보다 함께나온 숙주랑 양파, 양상추가 달짝지근하니 엄청맛있었다.
소고기 맛을 더 업시켜주는 느낌


그리고 친구덕에 서비스로 받은 장어계란말이랑
일본 사이다로 불리는 라무네
장어계란말이를 서비스로 주시다니...
너무 감동이였어🙊

폭신폭신해 보이는 계란말이는 속이 부들부들 촉촉하고 장어와 잘어울어져 환상의 맛이었다.

가장 마지막에 후식으로 먹는 젤리는 수제로 만들어진다고했다.
과일이 곁들어진 젤리로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함


가게 한쪽에 진열된 사케들

식사내내 클래식이 흘러나와 여유롭고 평온한 마음으로 음식을 음미할수있었다.

나고야의 명물음식 히츠마부시를 가까운곳에서 즐길수있는곳 함루
계속되는 무더위로 진이빠지는데 몸보신도 할겸 다녀와보면 좋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