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02

이태원 [해방촌] 성광대도 본문

review

이태원 [해방촌] 성광대도

B02studio 2018. 8. 9. 12:30
북적북적 화려한 한남동을 지나 이태원을 지나
잔잔한느낌의 해방촌으로..

해방촌 성광대도
붉은 네온사인빛이 마치 홍콩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다.

주방에 한분, 바에 한분
두분이 운영하시는건가..
저 끝에 보이는 녹색갓 전등은 내가 좋아하는
연희동 '책바'에도 있는 조명인데
인테리어에 톡톡한 효과를주는것같음
영화나 드라마에도 자주 등장한다.

이런뜻이라네요.
아아 참 가기힘들었지..
성광대도는 해방촌에서도 가장끝에 있다.
더운날씨 급경사의 오르막길을 올라 도착했으니

우리가갔을땐 테이블자리는 꽉차고 바자리만있어서 바에 앉았다.
나쁘지않았음

붉은 테이블매트위 정갈하게 놓인 식기
직업병?
깔끔한 레이아웃이 너무좋다.

주류는 다양했다.
삿뽀로 생맥주 마시고싶었는데 목이말랐던차라 한컵 그대로원샷할까봐 민정츄가 제지했음

해방촌에선 거의 참이슬은 안팔더라
소주는 대선이나 한라산뿐

성광대도에는 한라산만있었다.

음식은 성광대도 시그니처메뉴 닭숯불구이랑 옥수수튀김 두개시켰음
김치볶음밥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배부를거같아서 일단 패스

먼저나온 옥수수튀김
안에 치즈랑 옥수수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있었다.
대화하면서 먹느라 젓가락으로 잘게 나눠먹었는데 한입에 넣고 먹으면 더맛있을거같음..

닭숯불구이
고급스러운 닭요리는 오랜만
숯불향이 좋고 닭고기가 엄청부드러웠음
소스도 약간 달달한게 숯불향이랑 어울어져 맛있었다.
채소들도 엄청맛있고

민정이랑 그렇게 한참을 직장얘기 사는얘기 두런두런나눴던거같다.

잔잔한분위기에 맛있는음식 오붓한담소를 나눌수있는곳
좋은사람들과 또 가고싶다.